폴란드공 위키
폴란드공 위키
PolandballWikiaAmboxPropaganda.png 주의(注意)해 주세요!
이 글의 내용은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될 수 있는 정치적/사회 문화적인 내용이 담긴 문서입니다.
★편집이나 댓글을 작성하실때 너무 심한 언행은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편집을 하실 때에는 폴란드공 밈(meme)을 바탕으로 알려진 객관적인 정보를 중점으로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PolandballWikiaAmboxCredibility.png 이 페이지는 관리자 이외는 편집이 불가능 합니다
이 페이지는 폴란드공 위키의 관리자와 콘텐츠 관리자 직위를 가진 사용자 이외에는 편집이 불가능한 문서입니다.

본 위키는 '폴란드공'이라는 밈(Meme)에 대한 자료를 사용자들이 정리해놓은 곳 입니다.
이 페이지는 큰 논란이 될 수 있기에 이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는 사용자들을 제한합니다.
이 페이지는 영어 위키의 동일 페이지의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나치 독일공 또는 독일국공 또는 독일 제3제국공은 1933년 독일 국가 사회주의 노동자당에 의하여 만들어진 공이다.

베르사유 조약을 독일 민족공의 치욕적인 조약이라 공들에게 얘기하며 정치적으로 크게 성장하였으며, 아돌프 히틀러에 따른 베르사유 조약 비난과 파기적인 행동은 옛 협상국의 눈을 찌푸리게 하였으나, 암묵적으로 동의하게 되었다.

1935년 프랑스령이었던 자를란트공을 회수하는것을 시작으로 1936년 라인란트를 무장화 하였으며, 1938년 오스트리아 파시즘으로 되어있었던 오스트리아 연방국공을 합병까지(그 유명한 안슐루스) 이끌었으며 그 다음으론 독일계가 많았던 주데텐란트 산맥을 합병하였고 그 다음에는 보헤미아-모라비아 보호령공으로 전체를 합병하고 슬로바키아를 공화국으로 만들면서 최대 확장을 하게 되었다. 1939년 전쟁을 일으키기 전, 리투아니아에게 메멜을 또 강제로 수복하게 되어 최대한 확장하였으며 폴란드의 그단스크 자유시를 얻기 위해 요구를 하게 된다. 그것을 거부하자...

1939년 9월 1일 폴란드 제2공화국공에게 선전포고를 했고, 그로 인해 옛 협상국의 메인 국가인 영국공프랑스 제3공화국공이 차례차례로 선전포고를 하게 된다. 소비에트의 연속적인 침공으로 폴란드 제2공화국공은 빠르게 붕괴하였으며 1940년 6월 15일 그 유명한 6주 침공이 시작된다. 독일 제3제국 참모들의 기동전 작적인 낫질작전의 성공으로 프랑스 제3공화국공의 빠른 붕괴로 반독일주의자들은 프랑스 식민지와 영국 식민지로 망명, 자유 프랑스공을 선포하였고, 나머지 남프랑스 지방에 괴뢰 정권을 수립하였다.

1941년 4월 6일 그리스와 유고슬라비아를 침공했으며, 1941년 6월 22일 바르바로사 작전을 개시했다. 그리하여 소련공,영국공,프랑스 제 3공화국공,미국공, 등을 상대로 제 2차 세계대전을 벌였으나 결국 1944년 6월 6일에는 미국과 영국, 6월 22일에는 소련군이 몰려오는 것을 막지 못하고 결국 1945년 연합군에게 죽임을 당했다.

나머지 애들은 극우반공쪽인 남미로 대피했는데 큐브라엘 애들이 다 찾아내서 암살당하는 그들에 알맞는 최후를 맞이한다.

낙지의 기술력은 세계 제일!!!!!!!!!!!!!!!!!!

Tank collision by kaliningradgeneral da3m8fo-pre.jpg
D9td4jc-8f94b5d8-c5c9-41c3-ba35-ba6dae4ae1eb.png
Wk277CTAChhM9PDgjUGYWnELhFGIDG1dz1j tLWXH48.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