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USA-icon미국공 또는 USA-icon미합중국공은 50개의 주공로 이루어진 연방 공화국공이다. 그는 캐나다공과 멕시코공 사이에 지역에 살고 있다.

미국공은 세계에서 3번째로 인구가 많고 컨트리공에서 4번째로 큰 공이다.

소련공이 없어진 현재 전 세계의 공들 중에서 가장 힘이 강하며, 마음만 먹으면 전 세계 모든 공들을 석기시대로 만들 수 있다.

폴란드공 만화에서 매우 오만하고 게으른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는 존경받고, 강력한 공으로 묘사되며, 공산주의자들을 매우 싫어한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엄청난 피해를 입은 후 China-icon중국공과 사이가 최고조로 나빠졌다.

역사

원래 이 지역에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거주하였으나. 16 세기에 아메리카 대륙 동부​​ 해안을 따라 위치한 13 개영국 식민지공으로 들어오게 되면서 미국공이 탄생하게 되었다. 아버지로부터 독립하기 위해 투쟁을 시작하여, 1776년 7월 4일, 독립 선언서에 서명하기에 이른다. 10년동안의 독립 전쟁 끝에, 마침내 1783년 영국공으로부터 독립을 인정 받게 된다. 이는 유럽의 식민제국에 대한 독립의 첫 번째 성공사례로 볼 수 있다. 1787년 9월 17일 국가 헌법이 채택되고, 1788년에 미국에 의해 비준(조약을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동의)되었다.

명백한 운명의 교리에 힘 입어, 미국공은 19세기 전반에 걸쳐 자신의 영토를 전역 확장하기로 결정하였고, 3공 변위 새로운 영토를 획득하고, 점차적으로 1848에 의해 국가가 대륙 스팬 때까지, 새로운 상태를 인정하고 있었다. 명백한 운명 동안, 그는 오레곤 나라를 소유, 텍사스 공화국 부록, 스페인에게서 플로리다 구입, 멕시코와 전쟁, 프랑스에서 루이지애나 영토를 구입하여 현재 점토의 3/1을 소유하게 되었다. 19세기 후반, 남부 동맹 국가공과 북부 미국으로 나뉘어 싸운 미국의 남북 전쟁은 국가의 법적 노예 제도를 두고 발발했다. 19세기 말, 미국공의 영토는 태평양으로 확장되고, 산업 혁명에 의해 많은 부분에서 구동 그의 경제는 급증하기 시작했다.

스페인 - 미국 전쟁과 세계 대전은 내가 세계 군사력으로 자신의 상태를 확인했다. 미국 공 글로벌 초강대국, 핵 무기를 개발하는 최초의 국가, 전쟁에서 사용 할 수있는 유일한 국가로 차 세계 대전에서 등장. 차 세계 대전의 종료 후, 냉전미국의 공 (과 그의 동맹국)과 소련의 볼과 다른 공산주의 국가 공 사이에 시작했다. 그리고 1991년 소련공의 죽음으로 냉전이 종식되어 전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으로 현재, 21세기, 그는 케밥퇴치를 위해 매우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더불어, 그는 동성애의 권리보장을 고려하고 있으며, 여전히 뚱뚱하다.

그려보자

모든 나라공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빨강, 파랑과 흰색을 사용한다. 많은 표현에서, 특히 레딧 묘사에, 더 정확한 색상이 사용된다. 사용색상은 흰색, 과거의 영광인 빨간색과 파란색이다.

1. 왼쪽 상단에 파란색 직사각형을 그린다.

2. 세로로 13줄의 빨강-하양 선을 그린다.

3.마지막으로, 파란색 직사각형 안에 50개의 하얀 별을 채워넣는다.

별 50개를 다 그리는 것은 매우 힘들기 때문에 왠만한 사람들은 다 그리진 않는다. (애초에 국기가 조금씩 잘려서 보이기 때문에...)

성격과 관계

미국공은 영국공의 가장 반항적인 이다. 아버지인 영국공보다 훨씬 강해졌다.

그는 세계 최고의 전력으로 거의 모든 나라공과 관계를 설립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현재 캐나다공, 영국공프랑스공이탈리아공큐브라엘호주공인도공한국공 , 벨기에공 등의 컨트리공과 아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미국공의 적으로는 이슬람 테러리스트공(특히 ISIS공), 이란공,이라크공중국공베트남공북한공 등이 있다. 과거 냉전 시기에 최대의 적이었던 공산 주의 세력의 대장 소련공이 있었지만 결국 무너지면서 세계 유일의 슈퍼파워가 되고 만다.

자식들

미국공에게는 무려 50명의 아들이 있다. 자세한건 아래 틀 참조. 알래스카공하와이공은 아빠와 떨어져 산다. 알래스카공은 캐나다공의 집을 건너가면 만날 수 있고 하와이공은 태평양을 건너야 한다.

푸에르토리코공아메리칸 사모아공미국령 버진제도공북마리아나 제도공 그리고 괌공 또한 미국의 아들이다. 그러나 그 50명의 아들보다 더 떨어져 살고있다.

만화

USA-icon미국공의 행정구역USA-icon
USA-icon미국공의 주USA-icon
네바다주공네브래스카주공노스캐롤라이나주공뉴멕시코주공뉴욕주공뉴저지주공뉴햄프셔주공델라웨어주공로드아일랜드주공루이지애나주공메릴랜드주공메사추세츠주공메인주공몬태나주공미네소타주공미시간주공미시시피주공미주리주공버몬트주공버지니아주공사우스다코타주공사우스캐롤라이나주공아이다호주공아이오와주공아칸소주공알래스카주공애리조나주공앨라배마주공오리건주공오클라호마주공오하이오으르르와이오밍주공워싱턴주공웨스트버지니아주공위스콘신주공유타주공인디애나주공일리노이주공조지아주공캔자스주공캘리포니아주공켄터키주공코네티컷주공콜로라도주공테네시주공텍사스주공펜실베이니아주공플로리다주공하와이주공워싱턴 D.C.공
USA-icon미국공의 자치령USA-icon
푸에르토리코공아메리칸 사모아공미국령 버진제도공북마리아나 제도공괌공나바사 섬공웨이크 섬공존스턴 섬공미드웨이 섬공킹맨 섬공팔미라 섬공관타나모공하울랜드 섬공미국령 군소 제도공자비스 섬공세인트크로이 섬공세인트토머스 섬공
USA-iconMURICA STRONG!!!!!!!!USA-icon
USA-icon굵게 표시된 주는 UK-icon영국공으로부터 독립한 13주이다.USA-icon